맷피터는 결혼하면.. nsfw

📖

2025. 11. 16. 23:16

맷피터는 결혼하면 역시 평화롭게 잘 살 것 같은 이미지다. 싸우긴 하지만 그냥 의견 차이로 인한 다툼 정도이고, 금방 화해하고 껴안고 있을 듯한 느낌. 서로 자경단일로 의견이 달라서 싸우는 것은 크게 마음에 두지도 않는 듯하여... 역시 잘 지내겠지.

결혼식은 어떻게 할까로 생각이 튀어버렸는데, 역시 맷 머독X피터 파커의 결혼이니까 히어로 친구들은 초대하지 않을지도 몰라.. 판타스틱4나 디펜더스쪽은 맷 머독의 변호사 인연이라 둘러대며 부를지 모르겠으나... 아무튼 히어로는 적게 초대하는 편일 것 같아서 귀엽다. 둘다 이중정체성을 두고 있기 때문에 하객 초대에도 고민할 것 같은 맷피터. 나란히 책상이나 식탁에 앉아서 누굴 초대할지 리스트를 정리하는 부부 맷피터를 상상하면 귀엽습니다.

결혼식은 성당이겠지..? 역시 둘다 결혼식에 늦을 이미지. 하지만 둘다 같이 늦어버리기 때문에 세이프입니다.

 

더보기

부부 맷피터 nsfw

 

맷이랑 피터는 태연하게 하드한 플레이도 해버릴 이미지인데(피터 쪽이 자각이 부족하다) 어떤 플레이를 하게 되는 걸까.. 펠라티오 정도는 피터 스스로도 쉽게 해버릴 것 같다는 이미지가 강하니까.. 엉덩이를 가볍게 때리거나, 밖에서 하는 플레이도 하는 걸까...라는 생각을 해버렸습니다. 피터는 상대에게 맞춰주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고, 하드한 플레이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가벼운 스팽킹은 깜짝 놀랐다가 그냥 넘어갈 것 같다. 그냥 맷이 또 조금 거칠어졌구나~ 정도로 생각할 것 같은 거미.

개인적인 생각으로 피터는 자신을 아프게 하는 것에 둔감하고, 심리상태에 따라 자신을 힘들게 만드는 것을 택하는... 그런 타입이니까 맷이 사디스틱한 면모를 드러내도 세이프해버릴 것 같다. 일단 피터 본인이 하드한 플레이에 대한 기준점이 모호하고, 없다시피해서 그냥 원래 그렇구나 생각해버릴지도 몰라.

부부가 되어서 함께 살게 되고, 맷에게 익숙해지는 바람에 자연스럽게 자세를 취해주거나, 만져진 것으로 흥분하는 피터를 생각하면 귀엽다. 맷은 잘 알고 있을 것 같아. 소파에서 붙어 앉거나, 맷의 무릎에 앉은 피터.. 피터를 자연스럽게 만지는 맷도 좋아요. 피터의 엉덩이와 허리가 자주 만져진다는 이야기. 피터 본인은 별로 신경쓰지 않고, 익숙하니 괜찮지만, 늘 잠자리로 넘어가버리는 것이 괜찮은 걸까 생각 정도는 하고 있을지도 몰라(하지만 애써서 막진 않는다

피터가 녹아버려도 놓아주지 않는 맷이나, 다정히 챙겨주지만 결국 고집대로 하는 맷이 취향입니다. 피터는 기운이 있을 때는 불평하고, 기운이 없으면 흐느적 따라주지만.. 힘으로 맷을 막아보려는 노력은 안할 것 같아요. 피터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약한 거미니까..

대신 끝나면 잔뜩 불평불만을 이야기하고, 쌓아뒀다가 맷과 싸울 때 이야기하는 타입. 부부로 살면서도 "🕷️역시 내가 맷을 더 좋아해" 같은 생각으로 봐주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맷은 200만 달러도 준비해주고, 집에서 살게해주고, 피터의 법적인 문제를 다 해결해주고 있음에도 피터는 자기 위주니까... 그점이 짜증나니까 싸우고 화해한 날에 더욱 집요해지는 맷도 좋습니다. 피터의 입에서 좋아한다는 말을 가득 듣는 침대 위의 맷..

삽입했을 때 아랫배 누르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맷은 감각이 예민하니까 배를 만지면서 그 아래의 움직임도 손가락으로 느끼고 즐길 것 같다. 피터는 짜증내겠지만..

맷피터는 결혼해도 그렇게 이미지가 바뀌지 않을 것 같아요. 그냥 언제나 비슷한 커플. 대신 피터 쪽이 좀더 스킨십에 더욱 더 익숙해져서 더 많이 붙어 있거나 맷에게 만져지고 있을 것 같다.

피터 쪽이 먼저 하고 싶어하는 에피소드도 귀여울 것 같지만.. 부부 이벤트 같은 걸까. 이벤트를 좋아하는 거미니까.. 맷의 퇴근 시간에 맞춰서 두근두근 이벤트를 하려고 했지만, 결국 빌런의 등장으로 꼬여버리고, 늦은 시간에 집에 돌아와서 침대에서 애쓰는 아내 피터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맷은 피터가 애쓰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해줄 것 같은 타입이라(자극에 예민하다) 상성이 좋을지도 몰라.. 침대에서 맷에게 체력으로 지는 피터가 좋습니다..

아무튼 맷피터 부부.. 태연하게 이런저런 행위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합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25.11.27
616 Matt x Peter  (0) 2025.11.26
맷피터 위장결혼 책이 완성되었습니다..📖  (0) 2025.11.12
정말로 회지 편집 완료...  (0) 2025.11.05
위장결혼 맷피터1~28화 워드파일  (0) 2025.10.29
2025.01.13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