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피터.. 함께 해..

📖

2025. 6. 24. 10:36

연성해야하니까 요즘 대부분의 시간을 맷피터 관계나, 쓰고 있는 위장결혼 이야기를 생각하게 되는데.. 맷피터 진짜 서로 존경하고 존중하고 좋아하는 거 좋은 거 같다.. 맷은 평소에도 아무렇지 않게 피터에게 호의를 배풀고 전혀 생색내지 않고 있고.. 피터에게 힐링받고 위로받는 것도 좋고. 피터는 맷의 단단함을 대단하게 생각하고, 잘 기대는 거 귀엽다 생각해..

두 사람 은근히 잘 싸우지만, 대체로 각자의 생각차이나 방식의 차이 때문이고 금방 화해하는 것도 귀엽다. 오히려 싸우고 나면 더욱 서로 존중하고 상대의 방식을 자신에게도 적용하기도 하는 맷피터.. 맷과 피터가 데어데블과 스파이더맨이라는 관계성인거 너무나 최고인 거 같다. 둘다 정의를 추구하지만 각자가 바라보는 정의나 옳음이 조금 다르고, 그걸 존중하고 함께 가는 사이라는 거 아름다운 거구나..

맷이 체력적으로 일반인이라서 다칠 거 같지만, 사실 맷피터가 함께 활동하거나 한 이야기에 나오면 주로 다치고 기절하는 쪽은 피터라는 것도 귀여운 부분이다.. 맷이 피터를 지켜주고 잡아주고 챙겨주고 있음.. 동생 챙기는 형 같아서 귀엽다.

피터는 다소 제멋대로이고, 의지도 강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유순하다가도 자기 생각과 다른 점을 느끼면 곧바로 화내고 혼자 가버리는 성격인 것도... 맷이 피터의 제멋대로인 점, 이후를 생각하지 않는 점을 알고 지적하거나 피터랑 그것 때문에 싸운 뒤에 불러내서 이야기하며 화해하는 것도 좋다..

맷피터 너무 평온해서 사실 쓰면서 뭘 써야할지도 모르겠다는 점이 문제임. 서로 안정감이 너무 강해서, 사귀는 것도 그 이상도 담담하게 해버릴 것 같은 분위기가 있다. 서로가 서로의 몸과 마음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강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둘다 제멋대로인 지점이 있어서 사고를 먼저 쳐버릴 것 같은 점도 귀엽다. 일단 저지르고 보고하는 맷이나, 일단 뛰쳐나가서 멋대로 하는 피터나..

귀여우니까 평생 함께하도록 합시다.. 맷피터 묶어버리자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0) 2025.06.30
맷피터 연성을 이렇게 오래하다니..ㅇ<-<  (0) 2025.06.29
맷피터.. 고양이 같아..  (0) 2025.06.23
위장결혼 맷피터.. 언제 끝날까..  (0) 2025.06.16
거미와 우주  (0) 2025.05.29
2025.01.13
myoskin